토지 및 건물
혼란한 시기에 당신만의 공간 없이 어떻게 살아남을 것입니까?
Fantasy of the Three Kingdoms 세계에는 2,250,000개의 토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토지는 NFT이며 모두 거래 가능합니다.
토지를 차지하면 정기적으로 장군을 파견하여 세금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주둔군 장군의 희귀도와 별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희귀도와 별 레벨이 높을수록 세금 수입도 높아집니다!
주둔지 장군이 선택되면 Golden Coins(GC) 및 기타 자원을 포함한 세금 수입이 자동으로 징수됩니다.
더 많은 토지와 장군을 소유하면 매일 세금을 징수하여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수도와 영토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일정 기간 세금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의 세계를 현실감 있게 복원하고 맵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이 토지를 구분하였습니다:
l 길: 화살탑, 병영, 칼트롭 등의 군사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l 평지: 마켓, Ballads Office, Quirk of Fate와 같은 기능성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l 하구: 항구, 조선소, 어장과 같은 자원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l 숲: 제재소 및 농장과 같은 자원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l 언덕: 갱도와 광산과 같은 자원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각 건물은 다른 자원을 생산하고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금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건물을 건설하십시오. 이러한 게임 설정은 게임 콘텐츠를 확장하고 풍부하게 하는 기반이 됩니다.
Fantasy of the Three Kingdoms 세계의 발전과 함께 당신은 황건적의 난, 야만인의 침략, 골칫거리 유랑도적, 우차오 전투, 관도 대전 및 적벽 대전과 같은 일련의 역사적 사건을 촉발할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사람은 이러한 주요 사건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위기에는 종종 기회가 숨겨져 있습니다. 당신이 그 기회를 발견하고 잡을 수 있을까요? 곧 알게 될 것입니다...
Last modified 9mo ago
Copy link